본문 바로가기
일에 관한 모든 것/알쓸잡

토스뱅크 사전신청 방법(파킹통장 연2%)

by 나로서기 2021. 9. 22.
320x100

토스뱅크가 새로 생기면서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적금통장도, 예금통장도 아닌 입출금통장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2%의 연이율로 이자를 준다. 편의점이나 커피, 햄버거, 교통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각 카테고리별로 매일 300원씩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한다. 신청도 버튼 하나 누르면 끝난다. 나는 원래 토스 사용자도 아니었는데 방금 전에 사전신청을 하고 왔다.

 

토스뱅크 사전신청하는 방법

1. 가장 쉬운 방법

이 링크로 들어가서 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신청 완료! (이 링크는 저의 초대링크입니다.)

https://toss.im/_ul/FU2JEMND

 

미리 만나는 토스뱅크

남들보다 먼저, 새로운 은행을 만나보세요

toss.onelinkpreview.me

 

2. 앱에서 신청하는 방법

앱으로 직접 들어가서 하는 방법도 있다. 토스뱅크는 앱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 토스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앱에 들어가서 최하단의 메뉴들 중 가장 우측에 있는 '전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그 중 '토스뱅크 사전신청'을 클릭한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지금 나는 신청을 해서 대기번호가 뜬다. 아직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저 자리에 신청하는 버튼이 나온다. 그 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끝! 참고로, 대기번호는 신청한 순서대로 나오고 내 초대 링크로 친구가 사전신청을 하면 대기 순위가 올라간다. 현재 80만 명인 상태인데 한 명이 신청해주면 7만 명대로 순위가 올라간다.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하기 공감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