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에 관한 모든 것/알쓸잡

티스토리 이름 두 번 해결 방법

by 나로서기 2021. 9. 27.
320x100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만들고 글을 썼을 때, 내 이름이 두 번 중복되어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래의 그림처럼 '나로서기 나로서기'로 나오는 게 거슬렸지만 어떻게 고칠지 몰라 포기하고 있었다.

하지만 고치는 방법이 너무나 간단했다. 관리자 페이지에 들어가서 '관리 > 블로그'를 클릭한다.


그러면 이렇게 블로그 이름과, 닉네임 수식어가 뜨는 것이 보일 것이다.



여기에서 닉네임 수식어를 고쳐주면 된다. 블로그 이름은 건드리지 말고, 닉네임 수식어만 바꿔야 한다. 나는 닉네임 수식어를 쓰고 싶지 않아서 그냥 지웠다.


이제 깔끔하게 한 번만 나오는 블로그 이름을 확인할 수 있다.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하기 공감 꾸욱!!

반응형

댓글